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한 개선 및 인상

오늘구역 2020. 5. 31. 06:37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한 개선 및 인상



당신이 좋은 인터넷 마케팅 전술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사업은 더 수익성이 있을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의 한 가지 좋은 점은 인터넷 마케팅이 전세계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다.


이 자원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다음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이다.




당신의 클라이언트 이메일 주소의 편집은 필수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연락처 양식을 포함시키거나 그들이 무언가를 구입할 때 그들의 연락처 정보를 요청함으로써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어나고 있는 할인 및 판매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보내거나 그들의 주문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플래시가 있는 웹사이트는 보기에 보기에 좋을 수도 있지만, 종종 그것은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 때,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그들이 머무르기를 원하게 만드는 데 약 5초가 주어진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방문자의 관심을 빨리 끌 수 없다면, 그들은 다른 곳을 검색하기 위해 클릭할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정말 독특한 것을 제공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특정 그룹의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다른 제품들을 보기 위해 머물지도 모른다.




그들의 문의에 대한 답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방문자 및 고객과의 소통이 원활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적시에 제공하는 것은 어떤 사업에서도 필수적인 부분이며, 인터넷 마케팅도 이와 다르지 않다.


따라서, 모든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 정보는 결국 세일즈를 이끌 수 있다.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특별 메뉴를 추가하여 고객이 다른 판매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객이 일정 금액 이상을 지출하면 반값인 상품을 선보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재고를 정리하고 당신의 방식대로 더 많은 판매를 가져오도록 도울 수 있다.




막 출발할 때는 너무 많이 차지 말고 작게 출발하라.


검색 엔진이 100만 페이지 이상일 경우, 당신의 사이트가 2만 페이지만 있는 경우보다 우회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미지 검색을 사용하여 인터넷 마케팅을 개선하십시오.


자신의 틈새와 관련된 이미지를 넣으면 누군가가 텍스트만 검색했을 때보다 더 많은 조회 수를 얻을 수 있다.


그냥 사진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결국 당신의 사이트에 올라와서 주위를 둘러보게 될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교통량과 더 많은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고객들이 Ezine을 구독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고객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사용할 수 있다.


가족, 직원들과 함께 사진을 추가하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여러분의 직장 환경과 여러분의 집에서의 삶을 재미있게 하는 것을 더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이 그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제목을 사용하면, 그들은 클릭을 더 많이 할 것이다!



가능한 한 스팸을 피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효과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에 개인적인 손길을 더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일반적인 메시지에 의해 꺼질 수 있다.




웹 사이트에 대한 텍스트를 만들 때는 강조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태그를 사용하여 밑줄을 긋거나 굵게 표시하거나 기울임꼴로 표시하는 단일 단어를 강조할 수 있다.


이것은 방문자들이 콘텐츠의 주요 메시지를 즉각적으로 인지하고 목표를 명확히 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을 사용하는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당신의 고객에게 잘 알려 줄 것이다.


청중에게 제품 사용의 장점을 보여주고, 텍스트로 설명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한 특징을 강조할 수 있다.


이 동영상을 블로그나 유튜브 같은 다른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고객에게 보낼 제품과 관련된 쿠폰 및/또는 무료 샘플을 배송 상자에 항상 포함시켜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고객의 감상을 증가시키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야 할 추가적인 이유를 줄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기법들을 요약했다.


다음으로, 여러분은 그들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보도록 노력해야 한다.


접근 방식을 변경하거나 일부 팁이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것과 맞지 않을 경우 조정하십시오.


항상 지식을 쌓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성공하도록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