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면 무호흡증을 이겨내려고?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오늘구역 2020. 5. 31. 06:38


수면 무호흡증을 이겨내려고?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만약 의사가 당신에게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공포에 질릴지도 모른다.


그러나 수면 무호흡증은 극히 흔한 질환이며, 심각하기는 하지만 많은 치료 방법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최근 진단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담배를 피우십니까, 술을 마시십니까? 이런 불건전한 습관은 버려라.


이런 악덕을 사용하면 기도에 해가 될 수 있다.


흡연과 알코올이 결합되면 분명히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완전히 피할 수 없다면 취침 전에 음주나 흡연을 없애라.




입 전용 마우스 가드를 구입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 환자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설계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CPAP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잠을 자는 동안 매일 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는 것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밤에 잠을 잘 때 목에 있는 연조직이 무너질 수 있고, 구강보호대를 착용하면 기도가 막히지 않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이들이 수면 무호흡증 환자인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아이가 매일 피곤하게 잠에서 깨거나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거나, 화가 나거나 무례하거나, 학교에서 성적이 나빠진다는 것을 알게 되면 수면무호흡증으로 인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증상은 ADHD와 많이 유사하므로 반드시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때 한쪽 옆으로 자는 것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등을 대고 자면 목구멍과 비침이 막혀 기도가 막힌다.


옆으로 잠들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라, 그러면 아마 수면 무호흡으로 인한 증상들이 줄어들 것이다.




수면제나 다른 약들은 여러분이 잠들기 힘들다면 좋은 해결책이 아니다.


수면제(또는 알코올)와 같은 진정제를 사용하면 목의 근육이 지나치게 이완되고, 수면 중에 기도가 붕괴될 가능성이 훨씬 높다.


그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어야 하는 사람들에게 다른 문제들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호흡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수면 보조제에 대해 물어보라.




수면 일지를 보관하는 것은 의사가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을 잘 때와 깨어날 때, 그리고 잠자는 시간 동안 일어나는 모든 일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의 수면이 팔다리를 비틀고, 호흡이 멈추며, 큰 코 고는 소리와 관련된 것이라면 당신에게 가장 잘 알려 줄 수 있다.


이것은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 구별하는 것을 돕는다.




CPAP과 함께 잠을 자다가 수면무호흡증을 앓아 입을 여는 데 문제가 생기면 턱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단조로운 직물 조각으로 턱이 위로 오게 하고 입을 꼭 다물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입을 벌리고 CPAP 치료가 효과가 없을 경우, 이 장치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떠나 있고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수면무호흡증을 진단받았을 때는 CPAP를 사용하지 않고 단 하루라도 가서는 안 된다.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계에는 여행용 가방이 패딩되어 있어야 한다.


여행 중 하룻밤을 자야 할 때는 언제든지 CPAP 기계를 숙소에 보관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는 것은 무서울 수 있다.


다행히도, 이 장애는 치료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하라.


적절한 치료에서 오는 개선된 환경 아래에서, 수면 무호흡증이 일상 생활에 주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