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Wordpress 학습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조언들은 당신을 위한 것이었다!

오늘구역 2020. 7. 20. 03:33


Wordpress 학습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조언들은 당신을 위한 것이었다!



여러분과 가깝고 소중한 주제에 대한 여러분 자신의 의견과 생각을 담은 여러분만의 블로그를 만드는 것과 비교되는 것은 거의 없다.


워드프레스는 종종 블로거들에게 가장 좋은 옵션으로 여겨진다.


다음 조언을 사용하여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WordPress 사이트에 맞게 개별화된 웹 사이트 설계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시간 절약이기 때문에 구미가 당길 수도 있지만, 사용자들은 여러분의 노력에 별로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의 개성을 보여주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다.




WordPress 블로그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및 기타 옵션에 대해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키친 싱크(Kitchen SINK)를 클릭하면 게시물을 구분하여 포맷하고 가져오는 데 있어 더 많은 선택권이 주어진다.


또한 관리자 페이지에서 스크린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다른 포맷 요소들을 조절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덕분에 사용자들은 쉽게 그들의 사이트에서 비디오 블로그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준비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할 것이지만, 이것은 가치가 있다.


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은 비주얼에 잘 반응한다.


비디오는 그 사이트에 흥미를 더할 수 있고, 그것은 훌륭한 도구다.




댓글에 댓글 많이 달지? 만약 그렇다면, 모든 코멘트를 스캔하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다른 독자들에게 어려울 수 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페이지 번호를 추가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내비게이션이 더 간단해질 것이고, 당신의 사이트는 확실히 잘 정리되어 있을 것이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페이지 맨 앞에 나타나는 인사말은 매우 매력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용자가 당신의 블로그를 어떻게 찾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사용자에게 더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WP Greet Box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블로그가 로봇처럼 보이지 않게 된다.




사용자가 사이트의 기사를 전자 메일로 쉽고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용자들이 직장에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접속할 수는 없지만 친구들과 기사를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공유 목적에도 중요하다.


이 용도로 WordPress 이메일 플러그인을 활용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을 설정할 때 주의하십시오.


관리자나 관리자를 사용자 이름으로 지정하면 블로그가 봇의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러한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면 사이트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사용자 페이지에서 "관리자" 또는 "관리자"인 모든 사용자 이름은 제거되어야 한다.


다른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WordPress 암호를 비밀로 유지하십시오.


또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할 때 평판이 좋은 사이트만 사용하십시오.


해킹당하거나 악성코드의 영향을 받으면 페이지의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다.




모든 미디어가 순서대로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서관에 바로 이미지를 올리는 것은 유혹적일지 모르지만, 상황은 정말 빨리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간단한 폴더 구조로 시작해서 거기서부터 가야 한다.


필요한 것을 훨씬 더 빨리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최소한의 플러그 인을 사용하십시오.


설치하는 모든 플러그인에 대해 사이트의 로드 시간이 증가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떻게 순위가 매겨지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성능이 더 좋은 웹사이트는 순위가 더 높다.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WordPress가 항상 업데이트된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각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보안 패치가 롤아웃된다.


당신이 WordPress의 이전 버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악성코드의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업데이트가 나오는 즉시 설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블로그를 백업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Xcloner와 같이 이러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WordPress 플러그인이 몇 개 있다.


당신이 비교적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면, 실제 플러그인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


블로그를 통째로 잃는 것은 부끄러운 일일 것이다.




내부 연계가 가능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별도의 게시물을 연결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작성한 다른 블로그 포스트들을 사용자에게 보여줄 태그를 기반으로 게시물의 바닥에 링크를 첨부할 것이다.




워드프레스에서 하는 기능이 너무 많은가? 페이지에 나타나는 몇 개의 상자를 제거하십시오.


WordPress 창 상단에 있는 "Screen Options" 버튼을 통해 그렇게 할 수 있다.


단추를 클릭하고 원하는 상자를 켜거나 끄라는 메뉴에 액세스하십시오.




블로그는 현재 전 세계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인터넷이 있으면 사람들의 생각과 생각이 수백만 명에 이를 수 있다.


워드프레스(WordPress)를 사용하면 자신의 생각을 빠르고 쉽게 전달할 수 있다.